취미가 무엇인가요?

이런질문 많이들 하시고 많이들 들어보셨죠^^

저의 취미는 사실 없었어요^^

무엇인가 취미말을 해야 했기 때문에 식물가꾸기,산책 이라고 애기했죠^^

사실 식물가꾸기,산책 취미라고 말할것도 없죠^^

구지 말하자면 산책과 식물가꾸기 였습니다.

취미를 말하면서 좀 제자신이 우스웠어요^^

내세울만한 취미도 아니고 그리 열정이나 아주 많은 관심도 없었어요^^

2015년10월에 저의 취미를 찾았어요^^ 바로 사진이랍니다 ㅋㅋ

저 사진의 매력에 빠졌답니다

 

 

 

사진의 매력에 빠진 동기는 블로그였습니다

블로그를 제가 여러개 키우고 있었요

제가하는일에 영업때문에 여러개 키우고 있는데

블로그를 하다보면 이웃간에 소통을 하며 많은분들의 포스팅을 보게 되는데

어떤분의 사진블로그를 보게 되었어요

그분은 사진작가인것 같았어요 그 분의 사진을 보고 꼿힌가죠^^

블로그를하면서 형식적으로 사진을 찍었는데 저도 제 블로그에 멋진 작품사진을 남기고 싶었어요

그래서 카메라도 풀프레임 카메라 캐논 6d도 구입하고 출사라고 다니고 있답니다

6d카메라를 보고 감탄을 했구요^^ 6d카메라로 제가 찍은 사진을 보고 음~ 나도 할 수 있구나하고

제 사진에 만족하고 있답니다^^

 

취미가 무엇인가요^^ 제 취미는 사진입니다^^ 멋지지 않나요^^ ㅋㅋ

앞으로 이 블로그가 얼마나 클지 모르겠지만 가끔 멋진 사진 소개해 드릴께요^^

제가 블로그를 7개를 괸리하고 있어요^^ 능력도 되지 않으면서 욕심은 많아서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