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는 변덕이 심하군요.
넘넘 심해서 감기까지 걸리죠.
그렇지만 제 일상은 변덕이 없습니다.
재미없다고 하지만 이것이 평화라는 생각도 듭니다.
저는 이 평화를 지키고 싶어 한답니다.

 

 

누구나 평화로움을 원할 것이고 저 또한 원하는 겁니다.
가끔은 벗어남이 없는 일상도
절대 나쁘다 생각하지 않아요.
그렇지 않나요?
일상을 보내봅시다.

 

 

퍼즐때문에 친구에게 약점을 잡혔네요
정말 풀리지 않는 퍼즐… 하나가~ 있었습니다.
그…. 퍼즐을 풀기… 위해서!! 많은 시간을 보냈죠^^
진짜 엄청 고민을 했습니다. ㅎㅎ
휴우~ 지인들에게 물어보고 했지요
계속해서 고민걱정하고 인터넷도 찾아보고~!
결국엔 포기를했어요.
뭐 이런 어려운 퍼즐을 손에 잡은 제가 실수 한거죠^^

 

 

하고 방치를 해놓은지 꽤~ 기…간이 지났습니다.
한 친구가 우리집에 놀러왔어요
친구를 골탕먹일 생각으로
그 퍼즐을 들고와서 풀어보러고 했어요
ㅎㅎ 이놈 고생좀 해봐라

 

 

하하… 나 지금 이틀씩이나 고민…하고 있다…고
겁을~ 주고 말이죠. 아, 그런데
이 녀석도 겁을 진짜 잔뜩 먹고 ㅎㅎ
좋이에 적으며 열심히 풀더라구요

 

 

친구가~ 갑자기~ 이렇게 하는게 맞느냐고
저에게 물어보드라구요
어라… 하고 쳐다…봤더니
퍼…즐이 풀려있더군요… 정말 깜짝!! 놀라가지고
너… 뭐니? 어떻게 푼…거야!! 하고
물어물어봤더니 친구가 간단한데 생각한것을
제가 못 풀었던거에요. 복잡하게
생각을해서요…
아이 챙피해 ㅎㅎ
골탕 먹이려 준건데~
퍼즐때문에 친구에게 약점을 잡혔네요 ㅎㅎ

 

 

+ Recent posts